본문 바로가기
기타/How to(이런저런방법)

레드버블(REDBUBBLE) 로 POD 해보기, 후기

by LaEARN 2023. 11. 18.
반응형

 

이미지 제작한걸 그냥 어쩔까 싶었는데, POD 라고 주문형 인쇄 판매 하는 방법이 있어서 시도해 보았다.

세상 세상 이렇게 다루기 어려운 플랫폼은 처음인 것 같다. 정말 불친절한 사이트다. 

 

지금은 프로필 아이콘을 누르면 보이는 메뉴에 "View Shop" 이 보이지만, 이렇게 만드는데 까지는 4일정도 걸렸다.

그림은 올렸는데 대체 shop을 어디서 찾아볼수가 있는지 한참 헤맸다.

 

 

처음 가입 하면 다음 과 같이 뜨는데, 여기서 "Sell Your Art" 를 클릭한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샵을 완성하기 까지의 단계를 보여준다.

 

이대로 다 따라해야지만 제일 상위의 프로필을 클릭 했을 때 "View Shop" 이 나타나고, 

이렇게 자기  shop이 뜨게된다. 

 

 

현재 판매중인 모습▼

 

그리고 샵이 만들어져야, "Dashboard" 에 본인 샵 주소가 나타난다. 

 

그냥 처음부터 shop 을 나타나게하되, 활성화를 안시킨다거나 하면 안되는걸까 ? 

shop 만들기 스텝을 모두 진행해도, 바로 shop이 생기는 것도 아닌 것 같고.... 

shop 에 내가 판매하려고 제품별로 설정해 놓은 아이템들도 한번에 뜨는 건 또 아닌 것 같아서... 

어떻게 써야할지 도통 .. 모르겠....

그리고 가격도 그냥 안보고 올리기만 했는데 그것도 잘 모르겟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판매도 그렇지만 이것도 역시, 심어놓고 자라면 따먹는거고 아니면 마는거고 하는 느낌으로

여러 작업들을 하고 있는데 ㅎㅎㅎ 당장은 수익생각 말고 마구마구 심어놔야겠다. 

생산적인 일도 좋아하고 사진찍는것도 좋아하고, 뭐 만드는 것도 좋아하는데. 

사진을 이렇게 쓸 수 있어서 재밌는 것 같다.

 

 


 

 

 

 

728x90